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방탄소년단, 'MIC Drop' 유튜브 3억 뷰 돌파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출처=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
(출처=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

방탄소년단의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가 3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11월 발표한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는 26일 오후 6시52분경 유튜브 조회수 3억 뷰를 넘어섰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DNA''불타오르네''쩔어''피 땀 눈물'에 이어 다섯 번째로 3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한 그룹이 됐다.

'MIC Drop' 리믹스는 세계적인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와 신예 래퍼 디자이너(Desiigner)가 참여, 방탄소년단의 스웨그를 더욱 도드라지게 만들었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독특하고 강렬한 사운드에 마이크를 떨어뜨리는 마지막 장면으로 유명하다.

앞서 방탄소년단의 ‘DNA’는 지난해 6월 4억 뷰를 돌파했고, '낫 투데이''Save ME''상남자''FAKE LOVE' 등이 2억뷰를 넘었다. 이 외에도 '봄날''Danger''I NEED U''호르몬 전쟁' 등 4편의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넘어서 글로벌 가수의 위엄을 뽐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8월 24일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Answer'를 발매할 계획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