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이시영, 한 집에서 포착 '관심 집중'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제공)
(사진=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제공)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자다가 조교로 변신한 지현우의 등장에 깜짝 놀라며 웃음을 더한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연출 이창한) 측은 6일 ‘붉은 악마 조교’ 한승주(지현우 분)와 군기가 바짝 들어간 주인아(이시영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주 방송에서 인아와 승주의 오해가 극에 달했다. 승주는 자신의 모습을 악의적으로 편집한 동영상이 퍼지면서 궁지에 몰렸고, 결국 병원을 나오게 됐다. 그는 영상을 올린 범인을 인아라고 오해하면서 두 사람 간의 갈등은 최고조에 달한 상황이다.

이 가운데 빨간 조교 옷을 입은 승주와 잠에서 막 깬 인아가 함께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공개된 스틸 속 ‘붉은 악마 조교’로 변신한 승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는 빨간 모자와 티셔츠를 입고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이어 승주의 파격적인 비주얼을 보고 깜짝 놀란 인아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인아는 자다가 갓 일어난 듯 앞머리에 롤을 말고 잠옷을 입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승주의 카리스마에 군기가 바짝 들어간 듯 차렷 자세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인아 옆에 주세라(윤주희 분)와 미운(인아 역)이 함께 포착돼 관심을 끈다. 이에 승주, 인아, 세라, 미운이 어쩌다 한 집에서 포착된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혹시 이 상황이 인아의 꿈은 아닐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승주가 조교로 변신해 인아의 집에 들이닥칠 예정”이라며 “자다가 봉변을 맞은 인아, 세라, 미운의 비주얼은 물론 네 남녀가 엮인 상황까지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재미있는 장면들이 공개될 예정이니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6일 월요일 오후 10시 9~10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