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러블리 호러블리’ 송지효, 본방 사수 독려 “재밌고 신선한 드라마”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마이컴퍼니 제공 )
(사진=마이컴퍼니 제공 )

배우 송지효가 KBS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극본 박민주, 연출 강민경)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소속사 마이컴퍼니는 13일 오전 공식 콘텐츠 채널인 ‘MY TV'(마이티비)의 유튜브, 네이버TV 등 플랫폼을 통해 송지효의 ’러블리 호러블리‘ 본방사수 독려 영상을 공개했다.

송지효는 영상에서 “안녕하세요. 마이티비 시청자 여러분, 송지효 입니다”라며 시청자에게 환한 미소로 인사했다. 이어 자신이 작품에서 맡은 캐릭터 ‘오을순’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송지효는 ‘러블리 호러블리’에 대해 “무더운 여름 날 여러분들의 더위를 싹 가져줄 정말 재밌고 신선하고 시원한 드라마”라고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오늘 ‘러블리 호러블리’ 재밌게 시청해주시고, 늘 항상 힘내시고 더위 조심하세요”라고 당부 인사도 잊지 않았다.

송지효는 이번 작품에서 드라마 작가이자 뭘 해도 안 되는 ‘불운의 아이콘’ ‘오을순’로 분한다. 먼저 부스스한 산발의 헤어, 펑퍼짐한 차림으로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예고한다. 또한 색다른 ‘다크 러블리’ 매력도 선보이게 된다. 앞서 티저와 스틸이 공개 될 때마다 화제를 모았던 만큼 기대감을 갖게 한다.

한편, 송지효가 출연하는 ‘러블리 호러블리’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맨틱(호러+로맨틱) 코미디다. 1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