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X이시영, 아찔+심쿵 ‘대문키스’ 1초 전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제공)
(사진=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제공)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와 이시영의 아찔하고 심쿵한 ‘대문키스’ 1초 전 상황이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연출 이창한) 측은 13일 로맨틱 호르몬 시그널을 뿜어내고 있는 한승주(지현우 분)와 주인아(이시영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인아가 의문의 전화를 받고 근심 어린 표정을 짓고 있다. 이내 그녀는 대문 앞 승주를 발견하고 놀라고 있어 과연 전화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그리고 승주는 어쩌다 집에 들어가지 않고 대문 앞에 주저앉아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승주와 인아의 초밀착 스킨십 현장이 포착됐다. 승주는 인아를 향해 거침없이 직진하고 있고 인아는 두 눈을 질끈 감고 있어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증폭시킨다.

지난주 ‘사생결단 로맨스’에서는 승주와 인아가 한 집 동거를 시작하면서 발랄한 모습들로 재미를 더했다. 이제껏 친구의 죽음의 장본인을 인아라고 오해해 복수심을 불태우던 승주가 오해를 풀고 인아를 향한 핑크빛 마음을 품게 된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 다투던 승주와 인아의 관계가 새로운 국면을 맞으면서 본격적인 ‘어른 로코’를 선보일 예정이다. ‘쌈’을 끝내고 ‘썸’을 시작하는 두 사람의 ‘어른 로코’는 어떨지 그리고 인아를 향한 승주의 마음이 어떻게 변해갈지 함께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 13, 14회는 13일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