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외식하는 날' 홍윤화, 김민기 향해 폭탄발언 “택시 탈테니 혼자 와”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SBS Plus '외식하는 날' 제공)
(사진=SBS Plus '외식하는 날' 제공)

'외식하는 날' 홍윤화가 김민기에게 폭탄발언을 했다.

15일 방송되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 김민기의 연이은 운전 실수로 지친 홍윤화가 눈물까지 흘리고, 배고픔을 호소했다.

이날 홍윤화는 김민기의 차로 외식 데이트를 나섰다. 김민기는 40분 거리에 자신이 직접 홍윤화를 위해 고른 곳이 있다며 의기양양한 모습을 보였다.

홍윤화는 “맞게 가는거지?”라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고, 곧바로 ‘경로를 벗어났다’는 네비게이션 안내가 나와 웃음을 터트렸다. 김민기의 연이은 운전 실수에 홍윤화는 “또 돌아간다”며 배고픔에 절규했고, 김민기는 “아는 길도 돌아가라는 말이 있다”고 받아쳤다.

이에 홍윤화는 “나는 택시 타고 갈 테니까 혼자 돌아와라”라며 폭탄 발언을 했다. 삐친 김민기는 “우리 커플 아니니”라고 대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배고픔에 눈물까지 흘린 홍윤화는 “어디 편의점이라도 들렸다가 갈까?”라고 말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또한 홍윤화는 바깥에 보이는 다른 가게들을 보고 “저는 잠시 내려야 할 것 같습니다”라며 김민기에게 차를 세워달라고 요구했다. 이에 김민기는 “홍상사, 정신 차리게”라며 상황극을 시작했고, 홍윤화는 “다 왔는데 너가 4키로를 돌아가잖아”라고 분노를 표출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우여곡절 끝에 목적지에 도착한 두 사람이 외식 데이트를 위해 제작한 앞치마와 김민기의 통문어 먹방 등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외식하는 날’은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새로운 형식의 관찰 리얼리티 토크쇼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SBS Plus, 목요일 오후 11시 SBS funE, 토요일 오후 12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