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석준X손담비, ‘소리바다 어워즈’ MC 확정...화려한 여름밤 축제 이끈다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SM C&C, 키이스트 제공)
(사진=SM C&C, 키이스트 제공)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의 MC로 방송인 한석준과 가수 손담비가 낙점됐다.

한석준은 현재 케이블TV O tvN ‘프리한19’, 종합편성채널 채널A ‘닥터 지바고’ 등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호평받고 있어 이번 시상식에 보여줄 활약을 기대케 한다.

손담비 역시 케이블TV SBS플러스 ‘스타그램’ 등 MC로서는 물론, 각종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맹활약하며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어 ‘2018 SOBA’에서 어떤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이 모인 ‘2018 SOBA’에서 한석준의 노련미 넘치는 진행과 손담비의 센스 넘치는 입담이 만나 선사할 신선한 케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8 SOBA’는 순차적으로 공개된 화려한 라인업과 티저 영상 등으로 시상식에 대한 기대감을 점차 고조시키고 있으며, 소리바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4일까지 글로벌팬덤상 투표를 진행한다.

한편, ‘2018 SOBA’는 오는 3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시상식은 SBS funE와 SBS MTV에서 TV 생중계되며, 셀렙티비(celuvtv)에서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