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인터뷰] 프로미스나인 새롬 "솔로 활동보다는 그룹이 먼저"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프로미스나인 새롬이 개인 활동보다는 그룹 활동에 집중하고 싶다고 말했다.

프로미스나인 새롬은 최근 비즈엔터와 인터뷰에서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연기나 솔로 활동을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지금은 프로미스나인이 먼저"라고 리더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의 지원, 채영, 하영이 새롬에게 질문을 던졌고, 새롬이 멤버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새롬은 캡틴(리더)으로서 무게감과 프로미스나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Q. 지원 "아이돌이 되기 위해 포기해야만 했던 것들은?"

A. 새롬 "개인 시간이나 자유라고 생각을 합니다. 근데 어떤 직업을 갖던 포기 해야 하는 것들은 많다고 생각을 해요. 제가 감수성이 폭발할 때가 있어서 혼자 있고 싶은 날이 있기는 한데, 지금은 멤버들이 항상 옆에 있어서 오히려 그런 시간도 더 즐거운 시간으로 보내고 있는 거 같아요."

Q. 지원 "이것 만은 꼭 있어야 한다면 뭐가 있을까요?"

A. 새롬 "강아지를 키우는데, 포기할 수 없어요. 자주자주 볼 거예요"

Q. 채영 "다방면으로 재능이 뛰어나던데, 솔로를 생각해보신 적 있나요?"

A. 새롬 "일단 고맙고요(웃음). 솔로는 아직 생각을 안 해봤어요. 아직 부족한 점이 많다고 느껴서 그 부족함을 멤버들이 잘 채워주고 있다고 생각해요. 조금 더 노력하고 프로미스나인도 더 안정적이게 우리가 원하는 꿈을 이뤘다면 그 이후에는 꿈꿔왔던 연기나 기회가 된다면 솔로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Q. 채영 "솔로 가수로 데뷔를 한다면 어떤 콘셉트로 하고 싶나요?"

A. 새롬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고급스러운, 귀엽기도 하고 욕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다 해보고 싶네요."

Q. 하영 "캡틴으로써 포지션이 무겁지는 않나요?"

A. 새롬 "무겁게 느껴지죠, 당연히 근데, 처음에는 사실 캡틴이 되었다는 자체만으로 무겁게 느껴졌는데 이제는 조금 더 마음을 편하게 먹고 내가 해야 할 일을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려고 노력하고 있고 또 멤버들이 워나게 좋은 친구들만 있어서 멤버들이 있어서 괜찮습니다"

Q. 하영 "캡틴으로써 멤버들에게 부탁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A. 새롬 "초심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한 목표를 바라보고 같이 달려가고 싶은 마음이 커서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겸손하게 임했으면 좋겠습니다. 잘 할 거라 믿어요."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더보이즈
    2. 네이처
    3. 유니티
투표하기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비즈돌

추석, 부모에게 소개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은?

    1위
  • 뷔(방탄소년단)
    2위
  • 강다니엘(워너원)
    3위
  • 차은우(아스트로)
투표하러가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