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동욱, 샤넬 남성 메이크업 라인 ‘보이 드 샤넬’ 캠페인 모델 발탁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보이 드 샤넬)
(사진=보이 드 샤넬)

배우 이동욱이 한국 배우 최초로 샤넬 브랜드의 캠페인 모델로 활약한다.

2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동욱이 샤넬 남성 메이크업 라인인 ‘보이 드 샤넬’ 브랜드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깨끗하고 맑은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샤넬 브랜드의 홍보대사가 아닌 캠페인 모델로 한국 셀러브리티가 기용된 사례는 이동욱이 최초로,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 계기가 됐다.

샤넬 최초 남성 메이크업 라인인 ‘보이 드 샤넬’은 오는 9월 1일에 한국에서 최초로 출시되며 2018년 11월부터 샤넬의 전세계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2019년 1월부터는 전 세계 샤넬 부티크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보이 드 샤넬 관계자 측은 “배우 이동욱의 세련되고 자신감 넘치는 남성적인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된다고 판단되어 모델로 선정했다”며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화권,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므로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동욱은 JTBC 월화특별기획 ‘라이프(Life)’에 출연 중이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