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용국, 2차 MV 티저 공개…'훈훈 외모+감미로운 목소리' 완벽 조화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춘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춘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JBJ 출신 가수 김용국이 신곡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김용국은 지난 27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솔로 미니앨범 'Friday n Night'의 두 번째 티저영상을 게재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그는 어두운 밤 공중전화 부스를 향해 힘없이 걸어가 전화기를 들고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지 말지 고민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혼자 TV를 보는가 하면, 가게를 청소하는 모습이 교차 편집돼 뮤직비디오 본편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아울러 기타선율에 감미로운 김용국의 목소리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그는 훈훈해진 외모를 과시하며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표현해내겠다고 다짐한 김용국의 이번 활동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소속사 춘엔터테인먼트 측은 "첫 솔로 앨범인 만큼 김용국은 자신의 음악적 역량의 최대치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그동안 자신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이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날 기회를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용국의 솔로 미니앨범 'Friday n Night'은 오는 2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