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용국 "JBJ 멤버들 축하 영상 보내, 팬들과 함께 볼 것"

[비즈엔터 김원희 기자]

솔로 가수로 데뷔한 김용국이 JBJ 멤버들과의 변함없는 우정을 자랑했다.

김용국은 29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Friday n Night’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서 JBJ 멤버들이 솔로 데뷔에 대한 축하를 전했음을 언급했다.

지난해 방송된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린 김용국은 이후 프로젝트 그룹 JBJ로 데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팬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JBJ 해산 후에는 지난 6월 디지털 싱글 ‘CLOVER(feat.윤미래)’를 깜짝 발표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김용국의 솔로 데뷔 앨범인 ‘Friday n Night’의 동명의 타이틀곡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연인에 대한 기억을 잊고 싶지 않은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김용국기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이날 김용국은 JBJ 멤버들의 응원을 받았느냐는 질문에 "멤버들이 축하 영상을 찍어 보내줬다고 들었다"며 "나도 아직 보지 못했다. 이후 진행되는 팬 쇼케이스에서 팬분들과 함께 보면서 리얼한 반응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용국은 29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Friday n Night’의 음원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후 음악방송과 팬미팅 등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원희 기자 kimwh@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