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진운, 9월 2일 맥시 싱글 'Koong! Pop!(쿵! 팝!)' 발표...'신나는 신스팝'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배우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정진운이 9월 초 신곡을 발표한다.

정진운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29일 "정진운이 오는 9월 2일 맥시 싱글 'Koong! Pop!(쿵! 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Koong! Pop!'은 신나는 리듬 소리 '쿵'과 톡톡 튀는 '팝'을 합친 의성어로, 이번 맥시 싱글에 수록된 3곡의 재기발랄한 분위기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이번 싱글은 정진운이 그동안 보여온 얼터너티브 록 감성과 함께 신나는 신스팝 장르를 내세워, 좀 더 넘치는 에너지와 역동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진운은 지난 2016년 첫 맥시 싱글 'WILL(윌)'을 시작으로 지난해 싱글 'Love Is True(러브 이즈 트루)'와 지난 4월 싱글 '널 잊고 봄' 등을 통해 자작곡을 발표하고, 다양한 공연, 페스티벌 무대에 서며 꾸준히 성장하는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정진운은 가수뿐만 아니라 최근 SBS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과 Olive 예능 '서울 메이트'를 통해 배우, 방송인으로서도 존재감을 보여주는 등 매력 만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정진운의 맥시 싱글 'Koong! Pop!'은 9월 2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