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현아, 행사 취소에 심경글…"우리 다음에 만나요. 내 걱정말고"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비즈엔터DB)
(사진=비즈엔터DB)

가수 현아가 출연 예정 중이던 행사를 취소한 것에 대해 심경을 전했다.

현아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연취소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 아쉽고 기다려주는 분들도 계셨을 텐데 우리 아잉 팬들도 우리 다음에 만나요. 아프지 말고 내 걱정 말고"라며 공연을 취소한 것에 대한 심경과 팬들을 향한 애틋함을 전했다.

현아는 오는 9월 1일 '제 2회 청년의 날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 측은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청년의 날 축제를 일주일도 남겨 두지 않은 시점에 아티스트 현아의 소속사에서는 공연 기획사를 통해 소속사 내부 사정으로 출연을 취소한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라고 현아의 '청년의 날 페스티벌' 출연 취소 소식을 전했다.

앞서, 지난 2일 현아와 펜타곤 이던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에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사실무근”이라는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의 열애사실을 부인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이를 번복하며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열애 공개 후,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펜타곤 이던의 잠정 활동 중단을 알렸다. 이던의 활동중단에 대한 정확한 입장은 자세히 밝히지 않았다. 현아 또한, 소속사 내부사정이라는 이유로 예정되어 있던 스케줄이 취소되며 팬들의 걱정이 더해지고 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