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현지에서 먹힐까' 이연복, 대가의 짜장면 대륙에서도 통했다

[비즈엔터 김원희 기자]

'현지에서 먹힐까' 이연복 셰프의 짜장면 푸드 트럭이 성공적인 첫 장사를 마쳤다.

8일 첫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에서는 이연복 셰프가 김강우, 허경환, 서은수와 함께 산둥성 지방 연태에서 짜장면 푸드 트럭을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연복 셰프와 멤버들은 현지인들의 단골 나들이 장소 어인부두에 푸드 트럭을 세우고 한국식 짜장면 판매에 나섰다. 중국식 짜장면과 전혀 다른 맛의 한국식 짜장면이 현지인들의 입맛에 맛을지가 관건.

걱정도 잠시, 현지인들은 적극적으로 푸드 트럭에 다가와 관심을 보이는 것은 물론 음식이 완성되기도 전에 줄을 서 음식을 받을 수 있는지 묻는 등 문전성시를 이뤘다. 급기야 계산을 위해 마련한 테이블까지 손님을 받아야할 정도로 '대박'이 났다.

이연복은 “바쁜 와중에도 손님들이 맛있게 먹으니까 좋다”라며 미소를 지었고, 김강우 역시 몰려드는 손님에 “힘이 난다”며 파이팅을 외쳤다.

이연복 셰프의 짜장면을 맛본 손님들은 “한국 드라마에서 짜장면 먹는 모습을 많이 봤다.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고 재료가 좋다”면서 입을 모아 칭찬했다.

한편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은 중국에서 한국식 중화요리를 팔며 푸드트럭으로 장사 & 여행을 하는 푸드트럭 로드트립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방송.

김원희 기자 kimwh@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