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갓세븐, 17일 Mnet서 역대급 컴백쇼…‘글로벌 대세돌’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Mnet M2 제공)
(사진=Mnet M2 제공)

갓세븐이 Mnet서 '역대급 컴백쇼'를 선보인다.

갓세븐은 17일 오후 8시 Mnet과 디지털 스튜디오 M2에서 동시 방송되는 ‘GOT7 COMEBACK SHOW: Present:YOU’에 출연한다.

이번 컴백쇼는 한국을 넘어 글로벌 대세돌로 성장한 갓세븐이 국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최초 컴백쇼 방송이라 의미가 깊다. 최근 시즌 2가 확정된 Mnet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갓세븐의 하드캐리2'에서 멤버 전원이 이번 컴백쇼를 소원했던 것으로 알려져 멤버들에게도 더욱 특별한 컴백쇼가 될 예정이다.

특히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돌아온 갓세븐은 컴백쇼에서 정규 3집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그간의 활동 곡 무대 역시 새롭게 선보이며 오랜 시간 응원해준 팬들에게 특별히 보답한다.

갓세븐이 오직 컴백쇼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모습들도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갓세븐 정규 3집 'Present : YOU'는 그룹 갓세븐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지닌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그동안 성원해 준 국내외 팬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4개국어로 제작됐다. 또 앨범에는 갓세븐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이 수록돼 화제를 모은다.

이같은 덕분에 'Present : YOU'는 갓세븐의 '역대급 앨범'으로 기대를 얻는 가운데 갓세븐은 Mnet을 통해 '역대급 컴백쇼'도 선보일 예정이라 이들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Mnet 측은 "'GOT7 컴백쇼'는 갓세븐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방송이 될 전망이다. 단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을 특별한 무대들로 방송을 가득 채웠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갓세븐의 컴백 무대는 오는 17일 오후 8시 Mnet과 M2의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