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글의 법칙 in 사바' 앤디 실종사건, 병만족 패닉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정글의 법칙 in 사바' 신화의 앤디가 탐사 도중 실종되는 충격 사건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편에서 앤디가 바다 탐사 도중 갑자기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새로운 생존지에 도작하자마자 바다 탐사에 나선 병만족은 제대로 된 장비를 갖추자 이제야 진짜 무대를 만난 듯 갈고 닦은 수영 실력을 보이며 순조롭게 탐사를 시작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탐사팀 전원이 제자리에서 허우적대기 시작했다. 갑자기 빨라진 조류로 앞으로 나아갈 수조차 없었던 것.

몸을 가눌 수 없을 정도의 거센 물살에 멘붕에 빠진 이민우는 "해류가 너무 세서 치고 나갈 수가 없었다"라며 아찔했던 상황을 전했다. 더 이상의 사냥은 무리라고 판단 후 급하게 철수를 결정한 병만족은 또다시 예기치 않은 충격에 빠졌다.

함께 바다 탐사를 나선 앤디가 갑자기 사라지는 상황이 발생한 것. 거센 조류에 휩쓸려 눈에 띄지 않는 먼 곳으로 홀로 떠내려간 앤디를 발견한 병만족은 서둘러 구출에 나섰다. 그러나 배 위로 올라온 앤디는 예상과는 다른 반응으로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앤디 실종사건의 전말은 14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사바'에서 공개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