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구구단 김세정, 애절 보컬 '미스터 션샤인' OST 차트 순항 중

[비즈엔터 김원희 기자]

구구단 김세정이 tvN ‘미스터 션샤인’ O.S.T ‘정인(情人)’으로 차트에서 인기 순항 중이다.

김세정은 주말을 사로잡은 화제의 드라마 tvN ‘미스터 션샤인’ O.S.T 황금 라인업에 합류해 지난 16일 발표한 노래 '정인(情人)'으로 17일 현재 소리바다 1위를 비롯해 엠넷, 벅스, 네이버, 지니, 멜론 등 각종 주요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차세대 명품 보컬리스트로서 인기와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김세정이 가창한 O.S.T '정인(情人)'은 비극적인 시대상 속에서 다른 운명으로 함께하지 못하지만, 마음만은 항상 함께하길 바라는 남녀 주인공 애신(김태리 분)과 유진(이병헌 분)의 애달픈 모습을 그린 곡이다.

피아노 선율의 미니멀한 구성으로 완성된 이번 노래에서 김세정은 드라마 속 남녀 주인공의 애틋한 감정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신비로운 음색에 깊이 있는 표현력을 얹어 섬세하면서도 담담하게 담아내 애절함을 높였다.

김세정의 명품 목소리가 배우들의 호연을 빛내며 애절한 감정선에 힘을 실어줘 극의 몰입을 높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차트 강타는 구구단의 메인 보컬로서 팀의 색깔을 함께 만들어내는 김세정이 명품 솔로 보컬리스트로서도 급성장 중임을 입증하는 대목이라는 반응이다.

앞서 김세정은 젤리박스 프로젝트 솔로곡 ‘꽃길’ 히트에 이어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 ‘만에 하나’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O.S.T ‘정인(情人)’까지 인기를 얻으면서 목소리 하나만으로도 리스너를 사로잡는 차세대 명품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다지게 됐다.

‘미스터 션샤인’의 ‘정인(情人)’을 통해 O.S.T 강자로 발돋움한 김세정은 걸그룹 구구단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가요 및 방송 무대에서 활동 중이다.

김원희 기자 kimwh@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