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콘, '이별길' 감성폭발 3차 내레이션 티저 공개

[비즈엔터 김원희 기자]

아이콘이 가을 정취를 가득 담은 새 타이틀곡 '이별길' 마지막 내레이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7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아이콘 바비, 찬우, 윤형의 내래이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바비, 찬우, 윤형은 진환, 동혁, 비아이, 준회에 이어 새 미니앨범 'NEW KIDS : THE FINAL'의 타이틀곡 '이별길(GOODBYE ROAD)' 가사를 내레이션으로 소개했다.

바비는 높은 가을 하늘과 대비되는 쓸쓸한 표정으로 "너와 내가 쌓았던 신뢰란 성은 무너지고, 넌 이제 이별길을 걸으며 새 사람을 찾지"라고 말했다.

이어 찬우는 "이별을 알았다면, 그토록 사랑하지 말걸 그랬나봐요"라고, 윤형은 "같이 울기 위해 널 만난 건 아닌데, 상처받기 위해 쌓은 추억이 아닌데"라며 가슴 아픈 이별을 노래하는 '이별길' 가사를 전했다.

'이별길'은 행복했던 꽃길 같은 시간이 지난 후 져버린 사랑 앞에 나타난 이별길에 대한 노래다. 비아이, 바비가 작사를 맡았으며 비아이, YG 프로듀싱팀 FUTURE BOUNCE, Bekuh BOOM이 작곡했다.

'이별길'은 올해 상반기 음원차트를 휩쓴 '사랑을 했다'와 마지막까지 타이틀 경쟁을 펼쳤던 노래다. 가을의 계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곡으로, 1년 가까이 공개 시기를 기다려왔다.

바비, 찬우, 윤형은 '이별길'에 대한 설명을 통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바비는 작사에 참여한 '이별길'과 관련해 "가장 서정적이고 감성이 도드라지는 노래다. 가사가 포인트다. 시적인 가사를 많이 쓰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찬우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곡이다. 듣기 편하고 가을에 딱 맞는 노래이고, 아이콘의 새로운 음악 콘셉트이다"고 했고, 윤형은 "부드러운 발라드곡이다. 남녀노소 들을 수 있는 대중적인 요소가 많은 노래다"고 귀띔했다.

오는 10월 1일 발매되는 아이콘의 새 미니앨범에는 '이별길' 외에도 '내가 모르게(DON'T LET ME KNOW)', '좋아해요(ADORE YOU)', '꼴좋다(PERFECT)' 등 비아이가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한 4곡이 담긴다. 새롭게 변신한 아이콘의 음악이 담긴 ‘NEW KIDS : THE FINAL’은 오늘(27일) 오후 2시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올해 상반기 '사랑을 했다'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접수한 아이콘은 '죽겠다'에 이어 '이별길'로 가을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김원희 기자 kimwh@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