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도끼, ‘플레이어’ OST 참여…매드 소울 차일드 진실 '지원사격'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주)뮤직버디 제공)
(사진=(주)뮤직버디 제공)

래퍼 도끼(Dok2)가 드라마 ‘플레이어’ OST의 첫 주자로 나선다.

5일 OST 제작사 뮤직버디 측은 “도끼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OCN 드라마 ‘플레이어’ OST Part.1 ‘플레이어(Player)’(Feat. 진실 Of Mad Soul Child)에 참여했다. 두 사람의 케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플레이어’는 극중 강하리(송승헌)의 기묘한 인생과 차아령(정수정)의 불우한 유년기, 그리고 가창을 맡은 도끼의 어려웠던 과거 경험을 담을 예정이다.

또 ‘플레이어’는 매드 소울 차일드 진실이 피처링에 참여, 도끼의 개성적인 랩과 진실의 독특한 감성 보컬이 조화도 이룬다.

도끼와 진실이 함께한 ‘플레이어’는 ‘쌈, 마이웨이’, ‘보그맘’, ‘혼술남녀’ 등 다양한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한 이종수 작곡가가 이끄는 퍼니제이 사단의 이종수, 양성우가 작곡, 편곡을 맡았다.

‘식사를 합시다 3 : 비긴즈’로 맛깔스런 음악을 보여준 정승현 감독도 참여, 한층 짜임새 있는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도끼와 매드 소울 차일드 진실이 OST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