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부부, 댄스 스포츠 도전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댄스 스포츠에 도전했다.

1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댄스 스포츠 도전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댄스 스포츠에 도전한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본격적으로 춤을 배우기에 앞서 연습복을 구입하러 의상실을 찾았다. 의상실에 도착한 한고은이 화려한 드레스에 관심을 보이자 직원은 입어 보라고 권유했다.

드레스를 착용하고 나온 한고은의 모습을 보고 신영수는 "예쁘다"를 연발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한껏 기분이 좋아진 한고은이 자연스레 턴을 돌자 MC 김구라는 "오늘 한고은 씨 많이 도네요?"라고 물었다. 이에 한고은은 "저 드레스가 사람을 돌게 해요"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댄스 스포츠 연습실을 찾은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기본 스탭부터 배워 나가며 댄스스포츠 삼매경에 빠졌다. 하지만 연습 도중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다. 파트너 교체 사태가 일어난 것. 댄스 스포츠 선생님은 신영수에게 "남자가 리드해야 한다. 위축되면 안 된다"라고 조언했다.

선생님의 조언에 신영수의 눈빛은 돌변했다. 신영수는 기본 스탭을 말로 되새기며 열심히 리드하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김숙은 "입만 살았고 발이 죽었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댄스 스포츠 도전기는 15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