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프로미스나인-아이즈원 측, 악플러 강력 대응 "합의 없음"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사진 = 아이즈원(IZ*ONE) 공식 SNS)
(사진 = 아이즈원(IZ*ONE) 공식 SNS)

▲프로미스나인(사진=고아라 기자 iknow@)
▲프로미스나인(사진=고아라 기자 iknow@)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과 아이즈원(IZ*ONE)이 악플러를 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프로미스나인, 아이즈원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는 17일 "특정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온 오프라인, 모바일 상에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라며 "당사는 소속 전 아티스트들에 대한 법적 보호 및 강력한 대응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 입장을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과 비방, 성희롱, 초상권 침해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당사에서는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인사했다.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 프로미스나인(fromis_9)과 아이즈원(IZ*ONE)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정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온·오프라인, 모바일 상에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이로 인해 아티스트 본인· 가족· 소속사뿐만이 아닌 아티스트를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도 정신적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을 숙고하여 이에 당사는 소속 전 아티스트들에 대한 법적 보호 및 강력한 대응을 진행해 나갈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향후 위와 같은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과 비방, 성희롱, 초상권 침해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당사에서는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말씀 드립니다.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변함없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