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준기, ‘아는 형님’ 출연...아이유 지원 사격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JTBC)
(사진=JTBC)

배우 이준기의 ‘아는 형님’ 출연 이유가 화제다.

이준기는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녹화를 마쳤다. 이준기가 ‘아는 형님’에 출연한 이유는 다름 아닌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아이유와의 의리를 위해서였다.

‘아는 형님’ 출연을 결심한 아이유가 함께 출연해줄 수 있는지 물었을 때, 이준기가 흔쾌히 승낙하면서 초특급 게스트 조합이 완성됐다는 것. 이에 이준기의 든든한 ‘지원 사격’에 녹화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달의 연인’의 ‘소해커플’을 예능에서 만날 수 있다는 사실에 팬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또한 교복을 입은 이준기와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사전 영상이 공개되며 이목이 집중됐다. 이준기는 “TV로만 보던 선배님들 뵙게 되서 너무 좋고, 오랜만에 지은 양과 오랜만에 만나게 돼 너무 너무 행복합니다.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고 멋진 친구 많이 많이 사귀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녹화 전 소감을 전했다.

아이유 역시 “저의 ‘꿀잼’ 친구 준기 오빠와 함께할 수 있어 든든합니다”라고 덧붙였고, 마지막으로 이준기는 “마음껏 즐기고 여러분과 친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겁게 봐주세요”라고 전하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한편, 이준기와 아이유가 출연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150회는 오는 20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