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일밤' 신규 '궁민남편' 차인표X안정환X김용만X권오중X조태관, 시청자 웃음 저격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MBC '궁민남편' 영상 캡쳐)
(사진=MBC '궁민남편' 영상 캡쳐)

‘궁민남편’이 유쾌한 꿀잼과 힐링을 선사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일밤’ 신규 프로그램 ‘궁민남편’에는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이 궁민남편 창단식을 가지며 일탈을 위한 첫 발을 내딛었다.

결혼 24년차 베테랑부터 2년차까지 각양각색 ‘남편’들은 서로 예능감 충만한 입담을 뽐냈다. 다섯 남편들은 가슴 속 열정을 되찾아줄 일탈을 나서기 전, 김용만과 차인표의 휴일을 함께 살펴보며 자가 심층 진단에 나섰다. 차인표는 홀로 댄스와 힙합 영상들을 찾아보며 삐그덕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조깅 점퍼를 입은 채 힙합 스웨그(SWAG)에 도전했다. 김용만은 각종 악기는 물론 등산, 축구, 테니스 등 모든 종목을 총망라하면서 한 취미에 정착하지 못하는 ‘프로 방황러’의 모습을 입증하며 폭소를 유발했다.

두 사람은 휴식을 즐기는 방식은 제각기 다르지만 그 속에는 어떻게 놀아야 할지 모르는 ‘욜로(YOLO) 초보’라는 공통점이 존재했다. 이를 지켜본 안정환, 권오중, 조태관은 적재적소에 독한 참견과 애드리브로 폭소를 터뜨리면서도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저마다의 개성으로 뭉친 다섯 남편들이 과연 어떤 특별한 일탈기를 보여줄지 다음 회를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이처럼 ‘궁민남편’은 ‘누구의 남편’, ‘누구의 아빠’로 살아오면서 자신들의 꿈과 취미마저 잊어버린 대한민국 남편들의 휴일을 조명하며 소통의 장을 마련, 다섯 사랑꾼들의 차진 브로 케미를 통해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MBC ‘일밤’ 신규 프로그램 ‘궁민남편’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