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서지훈, '계룡선녀전' 출연 소감 "선물받은 느낌"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배우 서지훈이 첫 주연작인 '계룡선녀전'에 남다른 출사표를 던졌다.

오는 11월 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 드라마 '계룡선녀전'은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문채원, 고두심 분)이 정이현(윤현민 분)과 김금(서지훈 분), 두 남자를 우연히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극 중 밝고 서글서글한 성격의 대학원생 김금 역을 맡은 서지훈은 "재밌게 봤던 웹툰 '계룡선녀전'이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기대가 많이 됐다"라며 "그런데 이렇게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정말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은 것 같다"라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특히 김금은 심성이 올바르고 남을 배려하는 것이 몸에 밴 모범생이지만 엉뚱하고 허당끼가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라며 "그런 김금을 연기하면서 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을 받았다"라고 캐릭터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서지훈은 '계룡선녀전'이 첫 주연작인 만큼 남다른 마음가짐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었다. 그는 "초반에는 캐릭터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제가 김금이 되어가고 있다고 확신하게 됐다. 이타적인 성격을 지닌 캐릭터인 만큼 어떤 장면이든 상대방의 관점에서 생각하며 연기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첫 촬영 때 운전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이번 작품을 위해 운전면허를 취득했다. 첫 촬영에 첫 운전이라 너무 긴장했었는데 분명 세워뒀던 차가 움직여 심장이 철렁하기까지 했다"라며 에피소드를 전했다.

한편 '계룡선녀전'은 '백일의 낭군님' 후속으로 오는 11월 5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