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칼퇴 인증하고 영화관 가자”...CGV, '칼퇴기원 챌린지' 실시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CGV)
(사진=CGV)

CGV가 전국 직장인들의 ‘저녁이 있는 삶’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CGV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퇴근 후 행복한 저녁을 맞이하기 위한 ‘칼퇴 기원 챌린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프로젝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CGV가 만든 칼퇴 인증 제스처로 사진을 찍고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칼퇴 인증 제스처는 6시 정시 퇴근을 묘사해 엄지손가락을 위, 새끼손가락을 아래로 향하게 하면 된다.

‘칼퇴 기원 챌린지’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에게는 영화 관람 혜택을 선물한다. 당첨자에게는 CGV에서 1년간 주 1회씩(총 52주) 본인을 포함해 동반 1인과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평일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 104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CGV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서 9시 사이 영화와 매점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직장인 칼퇴쿠폰팩’도 선보인다. ‘직장인 칼퇴 쿠폰팩’은 일반 2D 영화 2천원 할인 쿠폰과 '매점 칼퇴 세트' 할인 쿠폰이 각각 2매씩 구성돼 있다.

CGV 극장 매표소와 매점에서는 사원증 또는 명함을 제시하면 ‘직장인 칼퇴 쿠폰팩’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원증 또는 명함이 없는 경우에는 ‘칼퇴 기원 챌린지’ 프로젝트의 칼퇴 인증 제스처를 미소지기 또는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CGV 이승원 마케팅담당은 “아직 ‘주 52시간 근무제’가 낯선 전국 직장인들의 안정적인 ‘워라밸’을 위해 준비한 깜짝 프로젝트”라며 “CGV에서 칼퇴 인증하고 풍성한 극장 할인 혜택도 맘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GV는 지난 7월 2일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에 맞춰 ‘칼퇴 적응 프로젝트’, ‘씨네드쉐프 워라밸 패키지’ 등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