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마성의 기쁨’ 전재홍, 최종회 독려+종영 아쉬움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투어테인먼트 )
(사진=투어테인먼트 )

배우 전재홍이 ‘마성의 기쁨’의 아쉬운 종영소감을 전했다.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연출 김가람, 극본 최지연)으로 첫 드라마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전재홍이 25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종영소감과 함께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마성의 기쁨’ 마지막 회 대본을 들고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전재홍은 소속사 투어테인먼트를 통해 “무대에서의 모습만 보여드리다 처음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돼서 무척 설렜던 기억이 생생한데 벌써 마지막 방송이라니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좋은 작품,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한 시간이 정말 즐겁고 행복했습니다”라고 전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어 “그 동안 마성의 기쁨 노영호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고 있는데 다시 찾아 뵐 때까지 모두 건강하세요”라며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전재홍은 극 중 선우그룹 홍보실장인 노영호 역으로 분해 공진양(전수경 분)의 비서로 활약 하는 등 극에 깨알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25일 방송에선 깜짝 반전으로 통쾌함까지 선사한다고. 이에 전재홍이 마지막 회에서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전재홍은 수 많은 뮤지컬 작품으로 쌓아온 탄탄한 연기력과 표현력, 훈훈한 외모까지 시너지를 일으키며 첫 드라마 데뷔를 무사히 마쳤다. 이에 이번 ‘마성의 기쁨’을 시작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재홍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전재홍은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