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준현, JTBC '주간여행자'서 남다른 활약 예고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비즈엔터 DB)
(사진=비즈엔터 DB)

개그맨 김준현이 JTBC ‘주간여행자’에서 남다른 활약을 예고했다.

JTBC ‘주간여행자’는 어딘가로 떠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친절한 종합 안내서의 역할을 담당하며, 기존의 여행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포맷으로 대중에게 어필한다.

‘주간여행자’의 배경은 여행 잡지를 발행해야하는 출판사인데 이 모든 것을 콩트로 구성했다. MC역할의 편집장은 개그맨 김준현이 맡았다. 깐깐하면서도 단순한 캐릭터의 편집장은 수석에디터들에게 미션 키워드를 주고 수석 에디터들은 스타 군단을 객원 기자로 포장, 키워드에 걸 맞는 여행코스를 취재하게 된다.

김준현의 부름을 받은 첫 번째 수석 에디터는 가수 노라조와 리포터로 활약하고 있는 방송인 박슬기이다. 1회에서 노라조 수석 에디터는 배우 강세정과 이호원(호야)을 객원기자단으로 구성했으며,박슬기 수석에디터는 가수 이현과 W24 아이돌 밴드팀을 스페셜 기자단으로 구성하여 직접 취재한 여행코스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제작진은 "이제껏 봐왔던 뻔한 여행코스보다는 누구나 가서 체험할 수 있는 거리들을 담았기에 각양각색의 여행코스가 쏟아져 나올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여행마스터로 손꼽히는 기자 출신 최미선 여행 작가도 자문위원으로 발탁, 빼놓을 수 없는 정보까지 꼼꼼히 짚고 갈 예정이다.

한편, 콩트와 리얼리티 여행기를 제대로 접목한 ‘주간여행자’는 오는 27일 오전 8시 채널 JTBC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