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S측 "전효성은 이중계약, 법적 대응한다"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비즈엔터DB)
(사진=비즈엔터DB)

TS엔터테인먼트가 새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발표한 전효성에 대해 이중계약이라며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TS엔터테인먼트는 29일 "안녕하세요. TS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전효성 씨 전속 계약 관련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효성 씨와 당사와의 전속계약은 유효하고, 이에 대해서는 2018년 11월 14일 법원의 판결이 있을 예정입니다. 따라서 전효성 씨가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는 것은 이중계약으로서 명백한 계약위반입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당사로서는, 전속계약의 효력에 관한 분쟁이 계속 중인 상황에서 어떠한 문의나 질의 절차도 없이 일방적으로 전효성 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보도자료를 발표한 해당 회사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하는 바입니다. 아울러 일방적 계약 진행 및 언론 발표로 당사의 이미지 실추 및 혼란을 빚은 부분에 대해서는 엄중하게 법적 책임을 추궁할 것임을 밝혀둡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토미상회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전효성이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 인용 판결을 받으면서, 연예 활동 재개를 위해 새로운 소속사를 찾던 중 토미상회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전효성은 지난해 9월 TS 엔터테인먼트 측에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소송을 제기했다. 전효성은 TS엔터테인먼트와 정산금에 대한 이견을 보이며 최근까지 갈등을 빚어왔다.

TS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TS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전효성 씨 전속 계약 관련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전효성 씨와 당사와의 전속계약은 유효하고, 이에 대해서는 2018년 11월 14일 법원의 판결이 있을 예정입니다. 따라서 전효성 씨가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는 것은 이중계약으로서 명백한 계약위반입니다.

당사로서는, 전속계약의 효력에 관한 분쟁이 계속 중인 상황에서 어떠한 문의나 질의 절차도 없이 일방적으로 전효성 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보도자료를 발표한 해당 회사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하는 바입니다. 아울러 일방적 계약 진행 및 언론 발표로 당사의 이미지 실추 및 혼란을 빚은 부분에 대해서는 엄중하게 법적 책임을 추궁할 것임을 밝혀둡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고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