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남상미, 일일 DJ 변신 V앱 '라디오 아파트' 출격

[비즈엔터 김원희 기자]

남상미가 10월 31일 V앱 '라디오 아파트'를 통해 감성가득 첫 일일 DJ로 변신한다.

지난 달 인기리에 종영한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의 그녀 남상미가 오는 31일 밤 9시 네이버 V앱 '라디오 아파트(RADIO APART)'에 출연한다. 남상미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는 “남상미가 31일 배우들의 릴레이 방송으로 센치한 밤의 감성을 더욱 높이는 '라디오 아파트'에 출연, 생애 처음으로 일일 디제이에 도전한다”고 전했다.

지난 달 시청률 두 자리수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인기리에 종영한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여주인공 지은한 역을 맡아 ‘지은한=남상미’일 수 밖에 없는 섬세한 열연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은 남상미는 10월의 마지막 밤 따뜻한 목소리로 감성 가득 사연과 음악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미스터리 멜로 '그녀말'에서 눈빛 하나만으로 수많은 감정을 전달하며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극 전개를 이끌었던 남상미는 이 날 연기자 남상미의 모습에서 실제 남상미의 모습으로 돌아와 요즈음 그녀가 생각하고 있는 이야기들과 청취자들의 감성 가득한 사연, 직접 선곡한 음악을 실시간으로 전할 예정.

마음을 움직이는 배우 남상미와 함께할 아주 특별한 시간이 될 '라디오 아파트'는 31일 밤 9시 네이버 V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희 기자 kimwh@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