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크 노마드’ 표예진, 강홍석과 ‘박서준 교’ 창단…'궁금증 UP'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MBC ‘토크 노마드’ 제공   )
(사진=MBC ‘토크 노마드’ 제공 )

‘토크노마드' 표예진이 강홍석과 함께 ‘박서준 교’ 창단하며 ‘무한 찬양’하는 미방 분 영상이 선공개 됐다.

오는 9일 방송되는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본격적인여수, 순천 편의 여행의 기대감을 높여줄 세상 어디에도 없는 표예진, 강홍석의 미방 분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 했다.

공개된 미방 분 영상 속에는 표예진과 강홍석이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촬영 당시 있었던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박서준 미담’을 풀어 놓는 모습이 담겨있다.

강홍석은 박서준에 대해 “모든 게 완벽해”라며 감탄까지 곁들이며 무한 애정을 보인다. 그가 박서준에 대한 찬양을 늘어놓으며 리액션 부자로 거듭나는 모습을 통해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여수, 순천 편에서 펼쳐질 강홍석의 활약에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표예진 역시 “많이 배웠다”며 드라마 촬영장 미담을 술술 솔직하게 풀어내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녀는 함께 일하는 배우들의 행동 하나하나까지 기억하는 섬세함으로 노마드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과연 표예진과 강홍석이 ‘박서준 교’를 창단할 정도로 ‘무한 찬양’하는 박서준 미담이 무엇일지는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이 공개한 본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선공개 미방 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국내외 유명한 드라마, 음악, 영화 증의 배경이 된 장소를 찾아 떠나는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로 아낌없이 풀어 놓는 고품격 토크로 '힐링 이펙트'를 선사하고 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