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화 이민우, X-MAS 단독 콘서트 개최 티켓 오픈

[비즈엔터 김원희 기자]

신화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단독 콘서트 티켓이 오픈된다.

이민우가 오는 12월 22~24일 총 사흘간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8 LEE MIN WOO CHRISTMAS CONCERT - MERRY M’ 개최하고, 오늘 (16일) 오후 8시 YES24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를 개시한다.

이민우는 오랜 기간 단독 콘서트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며 올 겨울 가장 뜨겁고 핫한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도록 열정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2018 LEE MIN WOO CHRISTMAS CONCERT - MERRY M’ 공연은 3년만에 진행되는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단독 콘서트인 만큼 치열한 예매 전쟁이 치러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콘서트 티저 포스터가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며 공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이민우 단독 콘서트 티켓은 오늘(16일) 오후 8시 YES24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이민우와 팬들이 오랜만에 단독 콘서트로 만나는 만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고 전했다.

한편, 이민우는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8 LEE MIN WOO CHRISTMAS CONCERT - MERRY M’을 개최할 예정이다.

김원희 기자 kimwh@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