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킬라그램, 오늘(22일) 오후 6시 새 EP앨범 'LONELY' 발매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킬라그램(KILLAGRAMZ)의 네번째 EP앨범 'LONELY'가 공개된다.

키위미디어그룹은 22일 "오늘 오후 6시 킬라그램의 네 번째 EP앨범 'LONELY'가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LONELY'는 킬라그램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세 곡으로 구성, 겨울 느낌이 가득한 감성힙합으로 채워져 힙합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발매에 앞서 어제(21일) 공식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 채널에 타이틀 곡 '거짓말'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돼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이번 앨범은 킬라그램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에 참여해 그 의미가 남다르며, 타이틀 곡 '거짓말' 역시 힘든 짝사랑의 심정을 유니크한 감성으로 잘 풀어낸 곡이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 때문에 상처 받고 있는 그녀에 대한 마음을 직설적이고 솔직하게 표현, 킬라그램이 지닌 독특한 플로우와 톤, 그리고 감성적인 편곡이 어우러져 곡을 더욱 다채롭고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별에 아파하는 이야기를 담은 수록곡 '너의 아침'과 헤어짐을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심경을 표현한 '뭐하고 지내' 역시 킬라그램이 직접 작사한 절절한 가사가 담겨있어 힘든 사랑을 하고 있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킬라그램의 네번째 EP앨범 'LONELY'는 오늘(2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엠넷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