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위너, 서울 앵콜 콘서트 스팟 영상 공개...열광적 무대 예고

[비즈엔터 김원희 기자]

위너가 뜨거운 공연 열기를 담은 영상으로 내년 1월 5일 개최되는 앵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3일) 오후 4시 공식 SNS를 통해 위너의 서울 앵콜 콘서트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위너의 지난 8월 서울 콘서트 현장이 생생하게 담겨 열정 넘치는 무대들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위너는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서울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WINNER EVERYWHERE TOUR ENCORE IN SEOUL'를 개최하며 푸른 물결의 감동을 재현한다.

이번 앵콜 콘서트를 통해 위너는 2019년 가요계의 '위너'가 되기 위한 첫 발판을 마련하고, 대체 불가한 보이 그룹으로서 화려하게 새해 첫 포문을 연다. 오는 26일 송민호의 첫 솔로 앨범 발표와 이후 위너의 신곡 발매가 예정 되어 있어 향후 '열일' 행보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돌출형 무대’를 통해 위너가 팬들과 더욱 가깝게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위너는 다양한 무대 구성을 통해 이너서클과 뜨겁게 소통하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8월 서울에서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연 위너는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방콕,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24일 홍콩까지 뜨거운 공연 열기를 이어간다. 바통을 이어 받아 내년 1월에는 서울 앙코르 콘서트와 데뷔 후 첫 개최하는 북미 투어로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내년까지 'EVERYWHERE TOUR'를 이어나가게 된 위너는 이너서클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하는 진실된 마음을 담아 더욱 뜻 깊은 공연을 준비 중이다.

위너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서울 앵콜 콘서트는 오는 27일 오후 8시 옥션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김원희 기자 kimwh@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