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NEW 인생술집' 임하룡, 청룡영화상-남우조연상 '비하인드 이야기' 공개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NEW 인생술집’ 임하룡이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 수상 당시 비하인드 이야기를 공개한다.

13일 방송하는 tvN ‘NEW 인생술집’에는 유행어 부자들 개그맨 임하룡, 김준호, 박성광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임하룡은 과거 영화 ‘웰컴 투 동막골’로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했을 당시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당시 같은 남우조연상 후보였던 안성기, 황정민 등 쟁쟁한 배우들을 제치고 수상해 화제였던 당시를 회상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김준호는 ‘월간 윤종신’을 따라 만들어 이슈가 된 유튜브 방송 ‘얼간 김준호’에 대한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금 먹방’은 조회수를 무려 150만을 넘겼다”고 공개해 현장에 있던 모두를 놀라게 만든 것. 이어 “덕분에 요즘 아이들은 나를 보고 개그맨이 아니라 ‘유튜버 아니세요?’라고 물어본다“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전언이다.

박성광은 MC들과의 인연에 대해 소개하던 중, “사실 한혜진과 안지 30년 되었다”고 운을 떼며 뜻밖의 인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숨겨진 비밀은 ‘NEW 인생술집’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tvN 'NEW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