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선다방', 4팀의 하트 결과+결혼 소식 전한 커플 공개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선다방-가을 겨울 편'에서 마지막 맞선과 그 결과가 공개된다.

17일 방송되는 tvN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에는 마지막 두 팀의 맞선 남녀가 등장한다.

첫 번째 맞선 남녀는 '준비된 1등 신랑감' 건설 회사원 남자와 가정적인 사람을 만나 '결혼을 꿈꾸는' 수의사 여자. 두 번째 맞선 남녀는 이탈리아에서 날아온 슈즈 디자이너 남자와 수능 감독을 마치고 온 고등학교 여교사이다.

특히, 고등학교 여교사는 지난 2월에 신청하여 장장 10개월의 기다림 끝에 맞선을 보게 되었다고 전해, 그 열정에 카페지기들이 감탄했다는 후문. 이탈리아에서 만나자는 약속까지 잡았다고 해 벌써부터 텍사스 커플처럼 이탈리아-한국의 거리를 뛰어넘는 결실을 볼지 카페지기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주 하트 결과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이번 주 방문한 맞선 남녀와 함께 최종적으로 마지막 영업일에 찾아온 네 커플의 맞선 결과가 한번에 공개될 예정이다.

그동안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에서는 풋풋하며 간질간질한 설렘을 느낄 수 있는 20대 커플부터 삶의 궤적을 통해 많은 것들을 느낄 수 있던 돌싱 커플까지 사랑이 간절한 청춘남녀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지금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내 이야기 같은 공감을, 앞으로 사랑을 준비하는 남녀에게는 익숙하지만 새로운 감정을 배우는 시간이었다.

특히 오늘(17일) 방송에서는 카페지기들을 까무러치게 한 결혼 소식이 전해질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