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윤딴딴, 5년 열애 끝에 은종과 결혼 "사람 만들어준 그녀에게 프러포즈 했다"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윤딴딴 SNS)
(사진=윤딴딴 SNS)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이 결혼한다.

17일 윤딴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5년간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저의 곁을 지켜준 은종이에게 이번에 프러포즈를 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5년을 연애하면서 늘 변함없이 그 자리에 있어준 그녀에 비해 저는 참 그녀의 속을 많이 썩였어요. 여자문제, 성격문제, 말실수, 행동실수 등 참 다양한 루트로 그녀의 속을 뒤집어 놨습니다. 그럴 때마다 진심으로 뉘우치고 용서를 구하면 그녀는 항상 다시 제 손을 잡아 줬습니다. 참 많이 참아가면서 사람을 만들어 줬어요”라며 “버스 타게 5000원만 빌려달라며 아무것도 없던 말썽꾸러기 소년에게 손을 내민 그녀처럼 이제는 제가 그녀에게 손을 내밀어 영원을 약속하고자 합니다”라고 예비 신부에 대한 미안함과 감사함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내년 볕 좋은 날에 가족, 친지분들과 소박하게 식을 올리려합니다. 앞으로도 인생을 노래하는 가수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늘 그 자리에 있는 가수가 되겠습니다. 길고 긴 인생길 계속해서 저와 함께 걸어주시면 따뜻한 차 같은 음악으로 늘 보답할게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윤딴딴은 2014년 '겨울을 걷는다'로 데뷔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다시 만난 세계' 등 인기 드라마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윤딴딴의 예비신부는 은종 역시 싱어송라이터다. 은종은 드라마 '착한마녀전'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바 있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