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 빙구 웃음 장착 '흐뭇'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가 행복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빙구 웃음 빗자루질’을 선보인다.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측은 28일 복수(유승호)가 빙구 웃음을 장착한 채 학교 청소에 나선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지난 11, 12회 방송분에서는 복수와 세호(곽동연)의 날 서린 검도 대결을 목격한 수정(조보아)이 또다시 복수를 오해를 하게 되는 장면이 담겼던 상황. 9년 전에도, 현재도 이유를 물어보지 않는 수정을 향해 절박한 외침을 던졌던 복수와 수정은 이후 둘만의 대화에서도 깊어진 갈등의 골을 내비쳤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은 극 중 교내 봉사활동 벌칙을 받은 복수가 등교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열심히 빗자루질을 하고 있는 장면. 수정과 깊어진 오해로 인해 상처 받고, 한동안 학교를 결석까지 했던 복수가 시종일관 홀로 싱글벙글 웃으며 청소를 하고 있는 모습이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 측은 “유승호는 평소 어느 순간 어느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다. 그래서 더욱 함께하는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 이 장면은 그런 유승호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줄 것”이라며 “9년 만에 첫 사랑과 오해를 풀게 된 복수가 또 어떤 모습으로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13, 14회 방송분은 오는 1월 1일(화)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