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18 SBS 연기대상] 이제훈 & 신혜선, 월화극 최우수연기상 수상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SBS)
(사진=SBS)

배우 이제훈과 신혜선이 ‘2018 SBS 연기대상’ 월화드라마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는 ‘2018 SBS 연기대상’이 개최됐다.

이날 월화드라마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받은 ‘여우각시별’ 이제훈은 “여우각시별 만나는 설렘으로 촬영을 했다. 이렇게 좋은 드라마를 마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했다. 작가님, 집필하느라 고생 많으셨다. PD님 내가 현장에서 캐릭터 해보겠다고 설쳤는데, 귀엽게 봐주시고 현장 분위기 좋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했다. 최우수연기상을 받을 만큼 연기를 잘 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늘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상대배우와 함께한 스태프들이 정말 잘 받아주셨다. 그 분들을 대신해서 상을 받는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월화드라마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의 신혜선이었다. 신혜선은 “캐릭터를 만난 것만으로도 선물 같았는데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위안을 많이 받았다. 캐릭터처럼 나를 위한 행복이 무엇인지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 봤던 작품이었다. 같이 연기해준 연기자분들 모두 고생 많으셨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8 SBS 연기대상’은 신동엽, 신혜선, 이제훈의 사회로 진행되고 있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