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류승수 아내 윤혜원 씨, '동상이몽2' 하차 소감 "너무 감사하고 소중한 시간"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 씨가 '동상이몽2'에 하차하는 소감을 전했다.

윤혜원 씨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류승수와 함께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것은 물론 열정적으로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윤혜원 씨는 "4개월 동안 저희 가족에게 애정을 가지고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고 큰 선물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임신한 몸으로 힘들지 않냐고 많이 걱정하고 물어주셨다. 전혀요. 촬영하는동안 제가 제일 편하게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밥상에 숟가락만 올렸다고 해도 모자라다. 다 씹어서 입에 넣어주신걸 '꼴깍 삼키기만 했다"라며 "우리 '동상이몽' 제작팀들은 항상 저보다 먼저 준비하고 한참 뒤에 끝내고 몇시간 전부터 기다리고, 거의 하루종일 굶고, 훨씬 더 춥고 몇배는 더 서서 일했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아울러 "한분 한분 고생을 안하는 사람이 없었다. '동상이몽' 하차도 아쉽지만 거의 매주 함께했던 우리 제작팀을 못 만나게되는게 더 섭섭하고 아쉽다. 더 좋은 곳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요"라며 애정을 전했다.

한편 류승수와 윤혜원 부부는 둘째 출산을 앞두고 '동상이몽2'에 하차했으며, 이들 부부의 빈자리는 안현모-라이머 부부가 채울 예정이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