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규리, 日영화 '리바이브 by 도쿄24' 여주인공 확정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배우 박규리가 일본 영화 주연으로 발탁됐다.

박규리의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는 9일 "박규리가 일본 영화 '도쿄24'의 스핀오프 버전인 '리바이브 by 도쿄24'(Revive by TOKYO24)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리바이브 by 도쿄24'는 2030년 도쿄에서 첫 AI 형사가 등장하는 특별 범죄 수사 팀 T24의 활약을 담았다. '도쿄24'의 각본 및 제작 총 지휘를 했던 감독 테라니시 카즈히로가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으며, '도쿄24'의 AI형사로 열연을 펼쳤던 테라니시 유우마가 이번에는 인간형사로 변신해 '리바이브 by 도쿄24'의 여자주인공인 박규리와 연기호흡을 펼칠 예정이다.

극중 박규리는 특별 조사관 안도 아야 역을 연기한다. 안도 아야는 정부의 AI화 정책을 비판하던 사카키바라의 수상한 죽음에 진상을 쫓는 인물이다. 박규리는 연기뿐 아니라, 영화 주제곡 OST까지 부르며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K팝 대표 걸그룹 카라로 한국과 일본 등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박규리는 배우로 전향한 이후 드라마 '장영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영화 '두 개의 연애' '어떻게 헤어질까'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 특별출연으로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받았다.

한편 '리바이브 by 도쿄24'는 오는 2월 크랭크인 되며, 5월 개봉 예정이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