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종영소감 “첫 악역 시도, 의미 있었다”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윌엔터테인먼트)
(사진=윌엔터테인먼트)

OCN 수목드라마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이 이색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11일 오전 김재원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네이버 TV를 통해 김재원의 이색 종영 소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재원은 ‘내가 봐도 너무 했다 싶었던 살인 장면은?’이라는 질문에 “가장 처음 등장한 신이다. 공사장에서 쓰는 타카 에어건으로 사람을 쏜 것이 잔인했던 것 같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현상필 대표 별칭 ‘브레인 또라이’ 마음에 드나?‘라는 질문에서는 “당연히 마음에 든다. 요즘 갖고 있는 ‘에코상필’이라는 별명도 좋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

​또한 ‘석태준과의 연기호흡은 어땠나’라는 질문에서는 “수십 년 정도 알고 지냈던 동생처럼 편안하게 촬영 했다. 굉장히 감사하고 고마운 존재다”라며 상대 배우를 아끼는 것도 잊지 않았다. 특히 ‘제일 맛있었던 먹방은?’이라는 질문에서는 “짜장면이다. 나 때문에 혹시 밤에 시켜 드셔서 살찌시거나 다음날 퉁퉁 부으신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싶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더불어 김재원은 “’과연 제가 잘 소화해 낼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많이 했다. 하지만 우려와달리 많은 분들한테 관심도 받고 사랑도 받았던 작품이 되어서 첫 악역 시도가 나에게 굉장히 의미 있게 마무리 됐다”라며 “‘신의 퀴즈: 리부트’ 많이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또 현상필이라는 캐릭터 미워하지 않고 이렇게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재원은 지난 10일 종영한 ‘신의 퀴즈:리부트’에서 광기 어린 살인으로 안방극장을 얼어붙게 만들었지만 후반부에서 복수심의 이유가 밝혀지며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사,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현상필’을 만들어냈다. 특히 등장만으로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악역 연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