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용왕님 보우하사' 재희, 천재 피아니스트 마풍도...준비 중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배우 재희의 피아노 연습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재희의 소속사 가족이엔티 측은 10일 피아노 연습에 몰입 중인 재희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재희는 악보를 보며 건반 위에 두 손을 올려 놓고 연습 삼매경에 빠졌다. 또한 쑥스러운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보고 있는가 하면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차 안에서 계속되는 그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다. 마치 흑과 백 밖에 안보이는 마풍도가 흑과 백의 건반 위에서 자기만의 완벽한 색깔을 보이듯 연주하고 있는 모습이다.

재희는 MBC 새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에서 피아니스트 마풍도 역을 맡았다. 마풍도는 단 한 번의 미스 터치도 용납하지 않는 연주 실력을 자랑하지만, 감성이 부족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재희는 맡은 캐릭터가 천재 알파고 피아니스트인 만큼 안정된 피아노 실력을 선보이기 위해 촬영 전부터 꾸준히 피아노 레슨을 받으며 연기 열정을 불태웠다.

가족이엔티 관계자는 "재희가 이번 작품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맡은 역할이 천재 피아니스트라 완벽한 자세를 위해 4개월째 열심히 피아노 레슨을 받고 있는 중이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인사를 드리는 만큼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재희의 노력을 시청자들도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재희가 출연하는 MBC 새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14일 저녁 7시 15분에 첫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