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박지연, '해치' 합류...정일우와 호흡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배우 박지연이 SBS 드라마 '해치'에 출연한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측은 14일 "박지연이 2월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해치'의 초홍 역으로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박지연은 "사극을 정말 기다렸었는데 '해치'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초홍이 지금까지 해왔던 캐릭터와는 또 다른 캐릭터라 새롭고 기대가 된다. 추운 겨울 '해치'로 잘 이겨내 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해치'는 천한 무수리의 몸에서 태어난 왕자 연잉군 이금(정일우 분)이 열정 가득한 과거 준비생 박문수(권율 분), 사헌부 열혈 다모 여지(고아라 분)와 함께 힘을 합쳐 대권을 쟁취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극 중 박지연이 연기할 초홍은 들병장수 출신으로 청순한 뇌를 가졌지만 삶에서 터득한 지혜가 있으며, 한번 믿고 마음을 준 사람은 세상 모두가 그 사람에게 등을 돌려도 끝까지 곁을 지키는 의리를 지닌 인물이다. 더불어 이금(정일우 분)과 남다른 인연으로 얽히게 되며 극 전개를 더욱 흥미롭고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해치'는 '일지매' '아내가 돌아왔다' '대풍수'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등을 통해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용석 감독과 '마의' '동이' '이산' '화정' 등 사극으로 인정받고 있는 김이영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