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JK 김동욱, '조들호2' OST 참여..14일 'OFF ROAD' 공개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JK 김동욱이 KBS2 월화극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OST에 참여했다.

JK 김동욱이 참여한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OST ‘OFF ROAD(오프로드)’가 14일 정오 멜론, 벅스, 올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된다.

‘OFF ROAD’는 거친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록 음악으로 기타 선율이 매력적인 곡이다. 김동욱의 감성적인 보컬이 몰입도를 높이며, 드라마의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JK 김동욱은 자신만의 음악으로 만들기 위해 녹음에도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레온코리아 측은 “강렬한 사운드와 더불어 곡이 주는 메시지가 어떤 거친 고난과 역경에도 굳건히 맞서는 극중 조들호의 캐릭터에 잘 부합하는 곡이다. 험한 현실 속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이들에게 희망과 위로로 다가갈 수 있는 곡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은 소시민을 대변했던 조들호(박신양 분)가 동네 변호사의 울타리를 넘어 대한민국을 뒤흔드는 거악 이자경(고현정 분)과 치열하게 맞서며 우리 삶을 깊숙이 관통하는 정의의 가치를 담아낸 드라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