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연애의 맛' 김진아, 악플 심경 토로 "나도 너 괴롭힐 거예요"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TV조선 '연애의 맛' 가수 김정훈의 소개팅으로 나온 김진아 씨가 악플에 대한 심경을 토로했다.

김진아 씨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무서워서 못 보겠다. 또 무슨 말이 나오고 뭐가 날아올지 너무 무섭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건 드라마가 아니다. 저는 이게 정말 제 일상에 가득 들어와 있는 제 삶이다. 그래서 이런 생각이 꽉 차면 안 될 것 같아서 그냥 안 보고 임하는 게 더 나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분명히 제가 이 말 하면 또 '그럴 것도 모르고 나왔냐, 뜨려고 나온 거 아니냐, 이런 거는 니가 감수해야지, 징얼댈거면 그냥 하차해라'라고 하시겠지만 제게는 이제 그냥 이게 진짜 제 일상 그 자체"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저는 뜨려고 나온 것도 아니고 제가 먼저 '저 할래요'해서 시작한 것도 아니고 저만의 고민과 판단을 거쳐 신중히 시작한거다. 방송이 아닌 누군가와의 만남에 집중했다. 저는 이렇게까지 너무 심한 분들이 계실 줄 몰랐다. 반대로 역시나 이렇게까지 감사하게 곁에서 힘 되어 주시는 분들이 계실 줄도 몰랐다. 역시 이래서 남 얘기 함부로 판단해서 말하면 안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배우는 밤이다"라며 심경을 토로했다.

김진아는 악플러 고소를 암시하는 글도 올렸다. "컴퓨터 뒤에, 가계정 뒤에, 익명성 뒤에 꽁꽁 숨어 있어도 요즘 되게 잘 잡아내던데 말이에요? 나는 바보도 아니고 내 자신이 소중하기 때문에 비상식적으로 나를 괴롭히면 나도 너 괴롭힐 거예요"라고 법적 대응을 경고했다.

한편, 김진아 씨는 '연애의 맛'에서 김정훈과 알콩달콩한 연애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