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선-김소연-김하경,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세 자매 캐스팅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다인엔터테인먼트-제이와이드컴퍼니-SY엔터테인먼트)
(사진=다인엔터테인먼트-제이와이드컴퍼니-SY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선과 김소연, 김하경이 3인3색 자매 케미를 보여준다.

KBS2 새 주말연속극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다. 엄마와 딸 사이의 이야기를 현실성 있게 그리며 깊은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유선과 김소연, 김하경은 극 중 국밥집을 운영하는 억척스러운 엄마 ‘박선자’의 세 딸 ‘강미선’, ‘강미리’, ‘강미혜’ 역에 각각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먼저 유선이 분하는 큰 딸 ‘강미선’은 회사와 집 사이를 바쁘게 뛰어다니는 워킹맘이다. 마마보이 남편과 만만치 않은 시어머니, 그리고 유치원생 딸 양육으로 친정 엄마와 아웅다웅 쳇바퀴 같은 애증 관계를 대변한다.

둘째 딸 ‘강미리’ 역의 김소연은 고학력, 고스펙, 고소득의 능력 있는 알파걸로 변신한다. 일과 사랑에 늘 당당한 그녀는 자신들을 위해 고생한 엄마를 위해 쓰는 돈을 아끼지 않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다.

막내 딸 ‘강미혜’는 신예 김하경이 맡는다. 그는 한 때 전도유망한 신인 소설가였지만 현재 강씨 집안의 애물단지로 전락한지 오래인 인물로 현재 엄마의 국밥집 소일거리를 돕는 알바생 인생을 살고 있다.

이처럼 세 사람은 워킹맘, 알파걸, 백수 취준생 등 각양각색 캐릭터로 모녀 지간의 다채로운 관계를 채워나간다. 때로는 앙숙처럼 으르렁대면서도 때로는 친구처럼 다정다감한 이들의 특별한 이야기가 특히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할 전망이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미워도 다시 한 번’, ‘장밋빛 인생’, ‘애정의 조건’ 등을 연출한 김종창 PD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사랑을 믿어요’, ’솔약국집 아들들’ 등을 집필한 조정선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하나뿐인 내편’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