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바벨' 박시후, 위험에 빠진 장희진 구출!?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바벨' 박시후가 장희진을 구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 제작진은 18일 차우혁(박시후 분)이 한정원(장희진 분)을 위기에서 구출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구내식당에서 우연히 마주친 차우혁과 한정원이 주위 사람들이 쳐다볼 정도의 높은 데시벨로 티격태격 싸우는 가운데, 흉악범이 순식간에 주방에서 칼을 들고 나와 한정원의 목에 겨누는 장면이다.

경악한 차우혁은 금세 정신을 다잡고 사태를 진정시키려고 하지만 흉악범은 점점 더 위협적으로 한정원을 겁박하고, 이 와중에 차우혁이 흉악범을 압박, 한정원을 구해낸다.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맞이한 두 사람이 어떻게 위기를 헤쳐나가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바벨' 제작진은 "박시후, 장희진은 베테랑 연기자들답게 다소 위험할 수 있는 액션신을 뛰어난 집중력과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완성시켰다"며 "초반 '앙숙 케미'를 선보이던 두 사람이 관계를 전환하는 계기가 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바벨'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 그리고 살인과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과 몰락을 그리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 드라마다. 27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