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킬빌' 치타, 래퍼 퀸의 서바이벌 귀환...무대 씹어 먹을 카리스마 폭발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킬빌' 치타의 선공개 영상과 5차 티저가 공개됐다.

MBC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은 대한민국 힙합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초호화 라인업으로 빌보드 차트 점령을 목표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YDG를 시작으로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까지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최정상 래퍼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힙합 서바이벌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18일 치타의 첫 경연 무대가 선공개 돼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무대를 씹어 먹을 듯한 날카로운 카리스마는 물론, 강렬한 비트 속에서도 정확하게 들리는 딕션으로 대한민국 대표 여성 래퍼의 자존심을 보여주고 있기에 풀버전 무대를 기다리게 만든다.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5차 티저 속 치타의 압도적인 포스 역시 살벌한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다. 제시의 살벌한 디스에도 "신경 안 쓰이는데요. 디스할 수 있는게 그런거 말고는 없나 보죠"라고 쿨하게 맞받아치는 모습에서 범상치 않은 마이웨이 포스가 뿜어 나오고 있다. 미(美)친 자신감을 충전한 그녀와 라이벌 제시와의 묘한 기 싸움이 느껴지며 쎈 언니들의 살 떨리는 랩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치타는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독특한 래핑으로 '언프리티 랩스타'의 최종 우승을 차지했었기에 그녀의 서바이벌 귀환에 힙합 팬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과연 그녀가 대한민국 거물급 래퍼들이 모인 ‘킬빌’에서 또 한 번 왕좌를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킬빌'은 힙합의 본토인 미국 빌보드 진출을 위한 양동근,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의 피 튀기는 서바이벌 랩 배틀이 시작된다. 최후의 승자에게는 빌보드의 제왕 DJ 칼리드(DJ Khaled)와 컬래버레이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오로지 최종 우승을 거머쥐기 위한 레전드들의 일대일 빅매치가 ‘킬빌’에서 최초로 성사, 힙합계를 제대로 뒤집어놓을 예정이다.

한편, '킬빌'은 오는 31일 첫 방송되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