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JYP 신인걸그룹 'ITZY(있지)' 공개...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 5인조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이 베일을 벗었다.

JYP는 21일 자정 공식 유튜브, 네이버TV, VLIVE 및 SNS채널을 통해 'PROLOGUE FILM : ITZY? ITZY!'를 선보였다. 공개된 팀명은 'ITZY(있지)'로, 유나, 류진, 채령, 리아, 예지까지 5인조로 구성됐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르기까지 가요계를 대표하는 걸그룹을 배출했던 JYP가 올해 신인 걸그룹을 선보인다는 사실이 일찌감치 알려지며 관심을 모은 가운데, 드디어 첫 소개 영상과 함께 멤버들의 정체가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공개된 멤버들의 이력도 화려하다. 예지는 최근 SBS '더 팬'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를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다.

류진은 JTBC '믹스나인'에서 여자부문 1위에 오르며 탄탄한 실력으로 강력한 팬덤을 입증한 멤버이며, 채령은 Mnet '식스틴'을 통해 일찌감치 얼굴을 알리면서 기대주로 꼽혔다.

유나는 JYP 새 남자 아이돌그룹 스트레이 키즈를 탄생시킨 Mnet '스트레이 키즈'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은 바 있다. 마지막으로 리아는 JYP가 새롭게 선보이는 '비밀병기'로 소개됐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