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XM, 美 6개 도시 투어 성료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브랜뉴뮤직)
(사진=브랜뉴뮤직)

MXM이 첫 미주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MXM은 지난 18일부터 26일(현지 시각)까지 미주 6개 도시에서 'MXM 1ST MEET & LIVE US TOUR'를 개최했다. 18일 MINNEAPOLIS에서의 첫 번째 공연을 시작으로, 20일 JERSEY CITY, 21일 ATLANTA, 23일 HOUSTON, 25일 LOS ANGELES를 거쳐 26일 SAN JOSE에서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투어를 마무리했다.

이번 투어에서 MXM은 최근 발표한 ‘KNOCK KNOCK’을 비롯해 첫 데뷔곡인 'I'M THE ONE', 2번째 미니앨범 ‘MATCH UP’의 타이틀곡 ‘다이아몬드걸‘과 지난해 8월에 발표한 첫 정규앨범 ‘MORE THAN EVER’의 타이틀곡 ‘YA YA YA’ 등 히트곡은 물론 멤버들의 솔로 무대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공연장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현지 팬들은 MXM의 노래 대부분 따라 부르며 MXM을 감동케 했다는 후문이다.

MXM은 “멀리 미국에서 MXM을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것도 너무 감사한데, 좋은 기회가 되어 팬분들을 직접 만나고 공연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다.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XM는 데뷔 직후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물론, 지난해 두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및 일본 ZEPP TOUR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미주 투어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면서 대세 아이돌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