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동치미' 설수진, "검사 남편, 쓸모 없다"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동치미' 설수진이 검사 남편과의 삶에 대해 전했다.

2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서 설수진은 남편에 대해 "검사 남편은 빛 좋은 개살구다"라고 말했다.

설수진은 "검사 남편과 살고 있는 것에 대해 궁금해한다. 주변에서 시집 잘 갔다는 이야기도 듣고, 또 엄마 아빠가 모임에 가면 너무 좋아하신다. 딸 시집 잘 갔다는 말만 하면 밥을 안 먹어도 배부르다고 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9년 만에 아이를 낳았는데 남편이 수사 때문에 2주간 집에 못 들어온 적이 있다. 아이를 업고 점심시간에 남편 회사에 갔다. 남편이 너무 사랑스럽고 멋있더라. 영화 속 한 장면 같았다. 너무 행복했다"고 회상했다.

또 "남편이 한 수사가 TV에서 나올 때 '아들아 이리와봐, 아빠가 저 사건을 수사했어' 하면서 눈물이 뚝뚝 떨어지곤 했다"고도 말했다.

그러면서 설수진은 "하지만 시간이 가면 갈수록 현실로 다가오더라. 법적으로 문제 없는 집안 없지 않나. 그러나 남편은 듣고 마음에 품고만 있는다. 조곤조곤 듣기만 한다. 검사 남편이 아니라 검사 친구를 뒀어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다"고 속터져 했다.

또 설수진은 "살면서 남편에게서 월급을 받아본 적이 없다. 저 혼자 벌어서 살았다"며 "남편은 너무 뻔뻔하게 자기 밑의 검사들 앞에서 '나는 우리 와이프 월급 한 번 안 줘봤다' 하고 자랑한다고 한다"고 폭로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